본문 바로가기

스타

강호동 선수시절 연탄창고 에피소드ㅋㅋ.SWF


선수시절 너무 힘들어 탈출을 감행한 강호동 ㅋㅋ


<<코멘트 모음>>

꿀잼ㅋㅋㅋㅋㅋ

완전 영화얔ㅋㅋㅋㅋ

그짧은 시간에 연탄바를 생각을 하나니 ㅋㅋㅋ

대박 웃김 ㅋㅋㅋ

저때 운동부 선생이었으면 요즘 조폭급아니냐

요즘 중딩들은 연탄이 뭔지 모르더라 ㄷㄷ

연탄 공장 극한의 직업 ->> http://www.youtube.com/watch?v=hiuxc-wAhAc

이게 벌써10년전 ㄷㄷ

주작냄새 나만 나는 거냐?


+@

★유재석 강호동과의 영덕게 에피소드 ㅋㅋㅋ

화질은 나쁘지만 진짜 웃김 ㅋㅋ


강호동 유튜브 인기 영상 링크 -->> ㄱ_ㄱ

강호동 최신 뉴스 -->> ㄱ_ㄱ


<<아래 키워드를 드래그하면 검색 버튼이 뜹니다.>>


강호동 주례    강호동 머리 크기     강호동 몸매     강호동 와이프     강호동 이만기

강호동 기자회견     강호동 야쿠자   강호동 탈세    강호동 선수시절


<<위 키워드 복사후 아래 가고싶은 사이트에 붙이기>>


네이버   유튜브   구글 이미지   엔하위키 미러


강호동의 연탄창고 에피소드가 재미있었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지긋이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