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공포영화"13일의 금요일" 25년만에 코옵 게임으로 만들어진다!




공포영화의 레전설 "13일의 금요일"이 25년만에 게임으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13일의 금요일"은 1980년에 첫 개봉 되었고 2009년까지 총 12편의 영화가 나왔는데요

국내에서도 토요명화에서 많이 방영을 해주어 익숙한 공포영화이기도 합니다.


 1편 원작의 감독이었던 숀 S 커닝햄이 13일의 금요일 리메이크 버전 영화와 티비 시리즈에 메가폰을

잡고 촬영에 들어갔다고 하고,


게임 버전도 같이 개발되어 2015년 10월에 출시 예정에 있다고 하네요.


플레이의 내용적인 면을 살펴보면

  영화의 배경이었던 크리스탈 호수 캠핑장에 모인 플레이어들이

코옵 멀티 플레이를 통해 시시각각 죽이려드는 제이슨으로 부터 생존을 해야 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이전 영화의 내용 뿐만이 아니라 재개봉되는 영화와 티비시리즈의 내용과 주제도 담고 있다고 하네요.

13일의 금요일은 25년 전인 90년도에 이미 게임으로 한번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아래 플레이 영상입니다.

도트 그래픽이라 그런지 무섭다기 보다 귀여운 느낌이 강하군요.



제이슨에 대한 거의 모든것  

제이슨 영상 모음  

<추천 게임 글>

좀비 서바이벌 MMO게임 H1Z1, 악평리뷰에 대규모 스팀 환불 사태 발생! 

'포탈2와 하프라이프2를 합친 인디게임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 등장!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오픈베타 중인 이볼브 리뷰,4VS1코옵 장르에서 밸런스란 무엇일까?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

출시가 코앞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4인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