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뉴스

쪽잠으로 8시간 숙면 효과를 내주는 스마트 수면 안대 출시!!





하루 2시간의 수면으로 8시간 동안 푹 잔것같은 효과를 내주는 스마트 수면 안대 뉴로 온(Neuro ON) 등장했습니다!


이 뉴로 온 수면 안대는 인류가 인공조명을 발명하기 이전에 잠을 자던 패턴인 다상성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다상성 수면이란 하루에 조금씩 여러차례 잠을 자는 수면 형태를 말하는 것인데요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나폴레옹도 이런식으로 잠을 잤다고 하네요.



작동 방식을 살펴 보자면 뉴로 온 수면 안대가 착용자의 수면 뇌파, 동공의 움직임, 근육 긴장도, 심장 박동등을 체크해 뉴로온과 연동된 앱에 보내주면 앱은 착용자의 수면상태를 분석해 최고의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뉴로온에 알맞은 수면파를 보낼것을 명령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2시간 동안 취침이후 잠에서 깰때 전혀 피로감 없이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다고 개발자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자각몽인 루시드 드림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능도 탑재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에 뉴로온을 착용하고 자각몽을 꾸게 됐지만 2시간뒤에 일어나야 된다면 피로하진 않더라도 아쉽게 되버릴 우려아닌 우려가 발생될 수도 있겠군요.


뉴로 온 스마트 안대는 현재 예약 판매중으로 가격은 299달러(우리돈 약30만원)입니다.  예약 판매 사이트-> 뉴로 온


▼뉴로 온 개발및 홍보 영상 

 
<추천 IT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