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스카이림은'애기들 놀이터'였다!




메탈기어 솔리드5의 캐릭터인 오셀롯 성우를 맡고 있는 트로이 바커에 따르면 '메탈기어 솔리드5:팬텀페인'의 맵이 '엘더스크롤5:스카이림'의 맵을 능가할 정도로 매우 광대하다고 합니다.


인터뷰 내용을 들여다 보면 


"메탈기어 솔리드5는 이전 작들을 초월한다. 게임내 플레이 요소 라는 측면에서 보았을때 내가 알고있는 게임중에 최고의 게임이라고 감히 말할수 있다. 메탈기어 솔리드5의 광대한 맵, 자유도와 더불어 다양한 즐길거리들에 비하면 스카이림은 애기 놀이터라고 표현 할 수 있을 것같다"


라는 내용인데요 아무래도 팔이 안으로 굽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성우를 맡은 트로이가 제 눈에 안경식 평가를 내린것으로 보여지기도 하지만 워낙 메탈기어 솔리드라는 게임의 네임 벨류가 있다보니까 기대가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같습니다. 그래도 2012년 게임 대상을 휩쓸은 스카이림을 애기 놀이터로 표현하다니...


코앞에서 드래곤 샤우트를 맞아봐야 정신을 차릴것 같군요.



<추천 게임 글>

메탈기어솔리드5:팬텀페인 예약판매 돌입!국내 출시일은 9월2일!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 

좀비 서바이벌 MMO게임 H1Z1, 악평리뷰에 대규모 스팀 환불 사태 발생! 

'포탈2와 하프라이프2를 합친 인디게임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 등장!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오픈베타 중인 이볼브 리뷰,4VS1코옵 장르에서 밸런스란 무엇일까?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

출시가 코앞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4인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 공개!



메탈기어 솔리드 팬텀페인 TGS 2014 게임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