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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뉴스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언차티드4 개발사인 너티독의 개발자 부루스 스트래리는 "만약 언차티드4의 멋진 그래픽을 제대로 즐기는데 60프레임이 방해가 된다면 60프레임을 포기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일전에 너티독은 "앞으로 개발되는 모든 게임들은 1080p/60fps 로 플레이 하게 될 것이다" 라는 말을 했었는데  PS4의 사양에서 60프레임을 고집하게 되면 아무래도 언차티드4의 리얼한 그래픽을 하향조치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래픽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너티독이 프레임을 포기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은것 같다.


60프레임이면 물론 좋겠지만 평균 30프레임만 유지되더라도 플레이하는데는 무리가 없으니  프레임을 낮추더라도 언차티드4의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것처럼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 그대로 게임이 출시되는 것을 아마 대부분의 게이머들 역시 바라고 있을 것같다.



PS4는 최상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미려한 그래픽 이 두마리 토끼를 다 잡기에는 아직 무리인걸까?


언차티드4 : 어 씨프 엔드 트레일러 영상


언차티드4 : 어 씨프 엔드 게임 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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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차티드4: 어 씨프 엔드가 프레임을 좀 줄이더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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