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PC,Xbox One연동 게임 '페이블 레전드' 최신 캐릭터 에비엔느(Evienne) 공개!



페이블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멀티플레이 타이틀로 개발되고 있는 페이블 레전드는 얼마전 있었던 마이크로 소프트의 윈도우10발표 회장에서 윈도우10이 설치된 PC와 Xbox One 유저들이 같은 서버에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오늘 페이블 레전드의 개발사인 사자머리 스튜디오(Lionhead Studio)에서 페이블 레전드의 9번째 캐릭터인 여검사 에비엔느(Evienne)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했습니다.



발표와 함께 에비엔느가 대검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면과 몬스터를 공격 하고 있는 모습의 플레이 스크린샷과 얼굴,전신을 그린 일러스트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에비엔느는 본인의 키만한 양손검 브로브딩나지안(Brobdingnagian,걸리버 여행기에 등장하는 거인의 이름을 따왔음)을 무기로 사용하는 여전사 캐릭터 입니다.


캐릭터 스토리를 살펴보면 원래 에비엔느 가문은 브로브딩나지안 검을 영웅에게 전달하기 위해 대대로 검을 지키는 수호자 가문이었지만 에비엔느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때문에 영웅을 기다리다 지친나머지 직접 검을 들고 영웅임을 자처하며 고대 알비온의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는 설정입니다.(만약 영웅이 찾아왔다면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 까요 ㅋㅋ)



현재까지 공개된 페이블 레전드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역시 얼마전 출시 됐던 이볼브와 같은 4:1코옵 플레이 일것입니다. 4명의 유저는 인간 영웅들로 플레이하고 나머지 한명은 몬스터 플레이어가 되어 전투를 벌이는 것인데 



이볼브와 다른점이 있다면 몬스터를 맡은 플레이어는 4명의 영웅 플레이어들을 함정으로 유인할 수 도있고, 오우거와 같은 몬스터들을 공격하는 데 이용할 수도 있는것이죠. 



개인적인 취향으로 이때까지의 페이블 시리즈중에서 캐릭터 디자인이 제일 좋아보이고 차세대 콘솔인 Xbox One의 사양을 200% 활용했다고 해도 될만큼 그래픽 또한 정말 훌륭한 것 같습니다.


아래는 2014년 8월12일에 있었던 Xbox 게임스컴 미디어 브리핑에서 공개된 페이블 레전드 플레이 영상입니다.



페이블 레전드는 Xbox One 독점 타이틀이고 아직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추천 게임 글>

페이블 레전드 최신 플레이 영상 공개!무료인 F2P로 서비스 될것!

엔비디아, 이볼브에 최적화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출시!

이볼브 평균 평점8점으로 개발사 터틀락은 축제 분위기!

다크소울2 PS4로 4월7일 출시!PS3와 그래픽 비교 영상!

비디오 게임,그 40년의 역사를 실사+게임영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