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동남아시아의 우주선급 로켓 폭죽 영상ㅎㄷㄷ





이렇게 로케트 발사 하는것 마냥 위로 솟구쳐 올라가는 폭죽은 처음 보네요.

길게 연기를 뿜어내며 하늘을 찌를 듯이 올라가는 폼세가 마치 용이 승천하는 것 같네용

마지막에 낙하산도 펼쳐지게 만들어 놨군요 폭죽 만드는 기술이 대단한듯 


<코멘트>

와 어디까지 올라가냐

그 뭐냐 피콜로가 손오공 형죽일때 썼던 기술 같다

ㄴ 마관광살포 

처음에 연기 무지 나길래 사고 영상인줄 ㅋ

태국같네

폭죽으로 인공위성 쏘아올릴 기세

회오리 감자 먹고싶다.

ㄴㅋㅋㅋ

<<동영상 +@>>

★캄캄한 밤을 대낮으로 변하게 만든 폭죽의 무시무시한 스케일!

 폭탄 터진줄 ㄷㄷㄷㄷ

 

폭죽이 빛과 굉음을 내뿜으며 터지는 모습이 보는 이를 압도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폭죽이 실수로 한꺼번에 잘못 터져서 일어난 일 같습니다.

저 근처에 사람이 있었다면 크게 다쳤을지도 모르겠네요.

<코멘트>

폭죽 더럽게 비싼데 30초동안 몇억 깨졌을듯..

무슨 태양이냐 ㅋ

전쟁난줄 알았다.

와 ㄷㄷㄷㄷ

만약 가까운데서 저렇게 터졌으면 사람들 화상입고 손해배상 청구하고 난리도 아니었겠다


문방구에서 구입한 폭죽의 위력 ㅎㄷㄷ


폭죽이 자그마한 불빛으로 올라가길래 그냥 작게 터지 겠지 했는데

멀리서 촬영하고 있는 곳까지 폭죽이 날라와서 자동차 경보음 까지 울리게 만드네요 ㄷㄷ

아무래도 문방구에서 구입한게 아니라 자작으로 강력하게 만든 폭죽이 아닌가 싶네요


<코멘트>

ㄷㄷㄷㄷㄷ

소원다빌고 드래곤볼 뿔뿔이 흩어지는 모습 같다 ㅋㅋ

민폐도 저런 민폐가...

쥑이네!

 작은 꼬추가 맵다.

친구에게 폭죽 발사


친구들끼리 모여 폭죽을 터뜨리고 노는 중에

어떤 놈이 폭죽을 친구한테 향해서 쏘는 똘끼충만한 짓을하는 영상인데요

볼에 맞아서 다행이지 잘못하다가 눈이라도 맞았으면 어쩔려고 저런 무서운 장난을 --ㄷㄷ


<코멘트>

철이 없구나..

자기가 던진 폭죽에 맞은거 아님??

ㄴ 날아온 각도가 다름


폭죽 제대로 멋지게 터지는 영상!

▽이미지 클릭 ㄱㄱ

<코멘트>

와 멋져 부러~

장관 이다 !!!!!!

우오오오!!


<<지식 +@>>

 불꽃놀이란 무엇인가??



불꽃 놀이는 화약과 금속 분말을 섞어 감싼 것으로, 불을 붙여 폭발시켜서 

소리와 불꽃의 색깔, 모양 등을 감상하는 놀이다.


불꽃의 색깔을 위하여 금속의 불꽃 반응을 이용하고 있으며, 

혼합 금속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불꽃을 낼 수있다. 

원칙적으로 야외에서 사용한다.


 화약이 폭발 · 연소했을 때 생기는 불똥의 색상과 모양을 즐기는 불꽃놀이가 많지만

로켓 불꽃 놀이와 ​​뱀 불꽃 놀이, 낙하산 불꽃처럼 다양한 불꽃놀도 있다.


화약을 구형으로 성형 한 뒤에 종이 구체에 채워넣어 구슬 형태로 만든뒤에 발사해 불꽃을 피운다.

 

위쪽을 향한 원통의 바닥에 발사 약을 깔고 그 위에 구슬을 놓고 발사를 준비한다.

 발사는 "던져"라고 부른다.

 불씨를 원통 위쪽의 사 출구에서 던져 발사 약물에 점화한다. 

발사와 동시에 옥에서 나오는 도화선에 불이 구슬은 소정의 높이까지 상승하면서 

도화선에 붙인 불이 구슬 내부의 화약에 도달해 구슬이 파열되어 폭발해 비산한다.


화약 구슬의 크기에 의해 발사 약물의 양과 도화선의 길이가 조정 · 선정된다. 

구슬의 폭발후  빛의 꼬리를 이으면서 연소하는 것, 낙하 도중에 폭발 하는 것, 색깔이 변하는 것 등 

다양한 종류가있다. 


구슬의 내부에 화약을 균일하게 포장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상세한 기술은 불꽃 장인의 기밀사항이다.


현재 불꽃 놀이의 주류는 빛이 원의 형태로 퍼지는 것이 많고, 불꽃 구슬 자체의 모양도 구형을하고있다. 


반면 초기의 불꽃은 원형이 아니고 불꽃 자체의 모양도 원통형의 것이 많았다. 

원통형의 불꽃은 구형에 비해 화약 량 등을 늘릴 수 있어서 화려한 빛과 색을내는 것이 가능하지만, 

폭발 도중에 불꽃의 색상을 변화를 시키는 것은 어렵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