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평화로운 중고나라 계좌번호 철벽방어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멘트>>

꼴통ㅋㅋㅋㅋㅋㅋ

저정도로 멍청 할 수가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애라서 뭘 잘 모르는거같다.

거래 첨 하나보다 ㅋㅋㅋ

귀엽네 ㅋㅋ

오늘도 평화롭네 ㅋㅋ

 

 +@ 


★중고나라 역대 레전드 모음 ㅋㅋ


유쾌하다 ㅋㅋㅋ


당연히 지역이 멀어서 거래가 안되는거지 --ㅋ

뭔가 굉장히 지역감정에 민감한 구매자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자가 모쏠이었다면 뜻밖의 염장질이 됐겠네요 ㅋㅋ;


ㅋㅋ;

안깍아 준다고 기분 나빠하기 있기 없기?ㅋㅋ;


 물건도 없고 반말도 듣고 빡친 구매자 ㅋ;


개미를 왜 팔아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많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긴 왜얔ㅋ

팔린걸 뭐 어쩌라구 ㅋㅋ;


콩그레츄레이션 ㅋㅋㅋ


귀엽네요 ㅋㅋ


▼ 유튜브 중고나라 조회수1위 영상 

 SNL 코리아 중고나라 잔혹사 ㅋㅋ 

▼이미지 클릭 ㄱㄱ


▼ 중고나라에서 구입한 아이폰4 ㄷㄷ 

▼이미지 클릭 ㄱㄱ


▼중고나라 최신 뉴스 

▼이미지 클릭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