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어느 지잡대 자취촌 골목의 현실ㄷㄷ.JPG


어느 지잡대 원룸촌의 골목에 쓰레기장을 방불케 할정도로 쓰레기들이 무단으로 버려져있는 모습이다.

답없음


<<코멘트 모음>>

어느대냐??ㅋㅋ

지잡대 클래스 ㅋㅋㅋ

왜 안치우는거지

시민의식 클라스 ㅋㅋ

이건 관할 구청이 문제 인거다.

뭐야 쓰레기 청소부들 파업이라도 한거냐?

 100미터 앞에서 토할 수 있을것 같다.


  +@  

▼지잡대 합격생의 패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어느 지잡대의 취업설명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하고 막상 복학하려고 해보니 ㅋㅋ

웹툰 복학왕 지잡대 나온 남주의 취업 분투기 ㅋㅋㅋㅋ

▽이미지 클릭 ㄱㄱ


지잡대가 더러운 이유

▽이미지 클릭 ㄱㄱ


나는 지잡대 출신입니다!

▽이미지 클릭 ㄱㄱ

지잡대의 이단아 광고 천재 이재석

▽이미지 클릭 ㄱㄱ

 지잡대 인기 영상 모음 -->>ㄱ_ㄱ

 지잡대 이미지 모음 -->>ㄱ_ㄱ

 지잡대 최신 뉴스 -->>ㄱ_ㄱ

지잡대에 대한 거의 모든것-->ㄱ_ㄱ


지잡대에 가서도 충분히 잘먹고 잘살수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지긋이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