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뉴스

고등학생이 만든 타격감쩌는 전투 애니메이션ㄷㄷ.SWF




물질계(보라) vs 특수계(초록)



일본의 어느 고등학생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말일까요? 
도저히 어린학생이 만들었다고는 믿어지지 않는 퀄리티네요 ㄷㄷ

<<코멘트 모음>>
진심 쩐다!
나루토에서 참고한 것 같다.
와 박력넘친다!!
이게 정말 고딩 수준이라고??ㅋㅋ
손오공도 보이고 강철의 연금술사도 보이네
이펙트가 멋있어!!

막판에 쪼금 오글거림 ㅋㅋ


+@



★나루토 우치하 마다라 1 대 1000 전투 장면

▽이미지 클릭


★연습장에 그린 퀄리티 쩌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