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페이블 레전드 최신 플레이 영상 공개!무료인 F2P로 서비스 될것!


페이블 레전드 영웅4명 모여 있는 스크린샷


윈도우10이 설치된 PC와 Xbox One 연동기능과 4:1 액션 RPG 작품으로 화제가 되었던 페이블 시리즈 최신작인 페이블 레전드가 프리 투 플레이(F2P) 부분유료 방식으로 서비스 될것이라는 소식 입니다!


발표와 더불어 최신 트레일러 영상과 12분 가량의 플레이 영상, 그리고 게임내 다양한 시스템들에 대한 내용들이 공개 됐는데요 아래에 정리해봤습니다.


▼프리 투 플레이로 서비스될것임을 밝히는 개발자와 최신 트레일러영상


▼4명의 영웅들과 몬스터로 플레이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플레이 영상


발표된 페이블 레전드의 게임 내용


■ 페이블 레전드는 캐쉬용 아이템이나 컨텐츠는 존재하지 않고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은 모두 게임내 화폐를 이용해 구입가능하다


 페이블 레전드는 무료로 서비스가 될것이고 스토리 라인과 퀘스트 모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다.


 페이블 레전드를 플레이하면 게임내 화폐인 실버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있다 또한 유저들은 현질을 통해 골드를 구입할 수 있고 골드 역시 실버와 같이 캐릭터의 강화, 아이템 구입에 이용할 수 있다. 골드 전용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골드의 구체적인 가격은 밝혀지지 않았다.


 실버나 골드로 구입가능한 아이템에 물약은 포함되지 않는다.


 영웅들은 다수의 장식아이템으로 치장이 가능하다.


 몬스터는 함정이나 생물을 포함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고 실버와 골드를 이용해 더 많은 함정과 생물들의 잠금을 해제 시킬 수 있다.


페이블 레전드는 Xbox One 독점 타이틀이지만 윈도우10 운영체제 설치된 PC 한정으로 PC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출시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페이블레전드 영웅 마법 플레이 영상


페이블 레전드 영웅 플레이영상


페이브르 레전드 악마 플레이 영상


<추천 게임 글>

'페이블 레전드' 최신 캐릭터 에비엔느(Evienne)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