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워게이밍,월드 오브 워쉽 알파 테스트 신청 접수 돌입!


워게이밍,월드 오브 워쉽 알파 테스트 돌입!


월드 오브 탱크를 개발한 워 게이밍의 최신 타이틀 월드 오브 워쉽 알파 테스트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모집 기간은 2015년 3월 12일(목) 00:00 부터 4월 19일(일) 24:00 시 까지로 월드 오브 워쉽 한국 알파테스트 참여 설문조사 작성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3월 30일(월), 4월 6일(월), 4월 13일(월), 4월 20일(월) 이메일을 통해 개별 발표를 하고 당첨 안내 확인후 곧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월드 오브 워쉽을 제대로 즐겨 볼 수 있게 됐군요!!

▼알파 테스트 발표와 함께 공개된 월드 오브 워쉽 트레일러 영상


이하 워게이밍 공식 홈페이지 알파테스트 발표 내용 전문

워게이밍,월드 오브 워쉽 알파 테스트 돌입!


"함장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한국의 함장 여러분을 위한 월드 오브 워쉽 알파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3월 12일(목)부터 알파 테스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3월 30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개별 메일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고 바로 월드 오브 워쉽 알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파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분은 클로즈 베타 서비스 권한이 함께 부여되며, 오픈 베타 서비스 시 알파 테스터 전용 군함이 지급됩니다.

이미 알파 테스터 권한이 있는 함장님은 개별 안내를 통해 3월 23일(월)부터 월드 오브 워쉽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7단계 프리미엄 군함을 지급받는 추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워게이밍,월드 오브 워쉽 알파 테스트 돌입!


전 세계적으로 100 백만 명이 넘는 회원수를 자랑하는 온라인 탱크 배틀 월드 오브 탱크"를 개발,운영하는 워게이밍은 오늘 현재 개발중인 온라인 해전 전략 "월드 오브 워쉽"의 알파 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를 3 월 12 일 (목) 00:00 (예정)부터 시작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이전 "월드 오브 워쉽"의 알파 테스트 및 프리미엄 테스트에 이미 당선 된 분들은 이번 특히 신청하지 않고 지금까지 이용하고 있던 계정으로 계속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12 월 그리고 올해 1 월에 열린 프리미엄 테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75,000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 참여해 많은 피드백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 알파 테스트에서는 더욱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월드 오브 워쉽"을 체험 해 정식 출시를 위해 한층 더 진화된 월드 오브 워쉽이 되도록 플레이어 여러분의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알파 테스트 버전은 이전 프리미엄 테스트에 비해 다양한 요소가 추가 조정되어 있으며, 새로운 맵이나 함선 등의 요소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참여하지 않은 분도, 지금까지 계속 테스트에 참여해온 플레이어 여러분도 이 기회에 꼭 새로 워진 "월드 오브 워쉽" 을 체험하십시오. "월드 오브 워쉽"은 경쾌한 기동력 외에도 높은 공격력의 어뢰를 탑재 한 구축함, 그 구축함의 천적이되는 순양함 ,압도적인 화력과 장갑을 자랑하는 전함, 해전의 역사를 바꾼 항공 모함을 자유 자재로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이 함선들은 탑재된 무기와 장비를 연구하며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승무원의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승무원을 레벨을 높이며 함선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배틀필드4 CTE 상하이 야간맵 최신 플레이 영상공개!

해외버전 사이퍼즈, 3인칭 AOS 자이겐틱 최신 플레이 영상 공개!

판타지가 없는 중세 게임 킹덤 컴:딜리버런스 최신 플레이 영상 공개!

페이블 레전드 최신 플레이 영상 공개!무료인 F2P로 서비스 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