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더 위쳐3:와일드 헌트, 디테일한 최신 게임 정보 공개!




'더 위쳐3:와일드 헌트'의 다양한 최신 정보들이 공개됐습니다!


 튜토리얼부터 캐릭터 비주얼, 전투,퀘스트등에 대한 디테일한 내용들이 밝혀 졌는데요 아래에 정리해봤습니다.



■ 더 위쳐3로 더 위쳐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스토리 배경및 주요 인물간의 관계, 기본적인 컨트롤을 가르쳐주는 튜토리얼이 마련되었다.


■ 배트맨 아캄적인 스타일로 전투가 크게 개선되어 직관전인 전투가 가능해졌고, 캐릭터 모션도 개선되었다.하지만 카운터 타이밍을 잡기 애매한점등 전투의 거리감과 타이밍은 일부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 게롤트를 포함한 모든 NPC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리얼하게 휘날리는 물리연산과 비주얼이 적용되었다.


■ 개발사인 CD 프로젝트 RED는 더 위쳐3 이전작들을 플레이해보지 않은 게이머들을 환영한다고 강조하지만 많은 수의 등장인물과 신화적인 배경들을 이해하고 즐기기에는 다소 장벽이 높은 것이 느껴진다.


■ 더 위쳐3는 도시에 사는 드워프 이웃과의 마찰, 프라이팬 도난 사건, 정치적인 문제와 관련된 미션, 몬스터 사냥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사이드 퀘스트들이 있다. 이러한 사이드 퀘스트들은 여러가지 다양한 해결 방법이 존재한고 인물이나 역사적 사건에 대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각각 의 퀘스트는 충분한 동기를 가지고 있다.


■ 더 위쳐3:와일드 헌트의 스킬 트리의 주요 전문 분야는 '검술'과 '연금술','싸인'으로 분류되어 있고, 4번째 카데고리로 일반적인 기술이 준비되어있다.


■ 전투시에 사용 가능한 무기로 이전작에 없던 석궁이 추가 되었다.


■ 더 위쳐3:와일드 헌트에는 36개 이상의 엔딩이 준비되어있으며 PC 버전에서는 전작의 세이브 데이터가 자동으로 전송된다. 또한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 한 사용자를 위해 과거의 흐름과 선택을 입력하는 시스템이 더 위쳐3의 시작 부분에 포함되어있다.

감사합니다~~

또 들러주세요(--)(__)

<더 위쳐3 관련글>

"더위쳐3:와일드 헌트",15분에 걸친 플레이 영상 공개!!

"더 위쳐3:와일드 헌트" 최신 스크린샷 공개!

"더 위쳐3",플레이 생방송 1월27일 4시 공개!


<추천 게임 글>

2015년에 출시되는 대작 게임 타이틀 4선!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 최초공개!

스팀에서 구매한 게임들의 총 클리어 시간을 알려주는 사이트 스팀 레프트!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