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엘더스크롤4-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ㅋㅋ.GIF


 


ㅋㅋㅋㅋ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게임 영상인데요 

유저가 엔피씨와 칼싸움 도중에 댄스모드를 적용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코멘트>>

엔피씨 당황한거 같지 않냐? ㅋㅋ

저기 전망 끝내줌 

뭐야 이겤ㅋㅋㅋ

제목 센스 굿 ㅋ

자세히 보면 칼 다 맞고 있다 ㅋ;

진짜 즐거워 보여 ㅋㅋ

@~@


ㅋㅋㅋㅋ


★유튜브 스카이림 인기 동영상

스카이림 엽기 잔혹사ㅋㅋ;



 더스크롤 5:스카이림(The Elder Scrolls V : Skyrim) 이란 무엇인가?


 더스크롤 5:스카이림(The Elder Scrolls V : Skyrim)은 

베데스다 게임즈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에서 발매 된 컴퓨터 게임입니다. 

액션 RPG인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2013 년의 최신작으로 The Elder Scrolls IV : 오블리비언 의 속편에 해당하는데요.


 Xbox 360 , 플레이 스테이션 3, Microsoft Windows 버전이 2011 년 11 월 11 일에 발매되었고 

발매로부터 2 일동안 약 340 만장을 판매했습니다.

북미일로  2012 년 2 월 14 일자 보도 자료에 의하면 엘더 스크롤5:스카이림은 

3 개의 플랫폼에서 총 1000 만장 이상을 판매하는 대히트를 기록했으며, 

매출은 약 6 억 5000 만 달러 (약 6500억원) 를 달성했습니다. 

 

'스카이 림'에서는 지금까지의 엘더스크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오픈 월드 액션 RPG 시스템을 채용하고있는데요

베데스다가 2008 년에 발매했던 비슷한 게임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는 Fallout 3 에서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 Fallout 3

플레이어는 말 또는 도보로 스카이 림의 땅을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고,

스카이림에는 5 개의 대도시와 소도시, 광대 한 자연과 산지가 펼쳐져있습니다.



전작에 비해 게임 패드 조작감에 많은 신경을 썼고

조작성 자체도 찬반 양론이 있었지만

 전작인 오블리비언 보다  개선되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PC 판에서도 XBOX360 무선 게임 패드의 설정이 기본적으로 내장되어있습니다.

 (다른 게임 패드도 물론 사용 가능)


▽오블리비언


'스카이 림'에서는 '오블리비언'을 위해 개발 된 "Radiant AI ' 인공 지능 시스템을 개선해 적용했고, 

NPC는 숨겨진 매개 변수에 따라 각각이 원하는 행동을 취하게 됩니다.


시스템의 발전으로 NPC가 주변 환경에 따라 농업과 광업, 각종 제조업 등에 종사를 하고,

NPC는 대화를 통해서 플레이어와 소통하고 정보와 교육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와 NPC는 서로 싸움 을 걸 수도 있으며, NPC끼리의 싸움도 무작위로 발생하기도 하죠.

 스카이 림 은 퀘스트에 영향을 주는  Radiant Story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고 

사이드 퀘스트는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능력이나 진행 상황에 따라 조정된다. 


맵의 넓이는 전작 오블리비언의 무대 인 시로 딜과 거의 같은 16 평방 마일입니다.

 시로 딜의 도시보다 큰 도시가 5 개 존재하고 그 외에도 수많은 도시와 마을 곳곳에 있습니다. 

스카이 림의 지형은 산악으로 150 개 이상의 던전이 설치되어 있고

내부의 생물과 적대 NPC는 던전에 들어간 시점에서의 플레이어의 레벨에 고정화되죠.

 패스트 트래블 링 기능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준비되어있으며 약 300 여종의 책도 읽을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