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초등학교 개학식날 초딩들 ㅋㅋ


개학날 표정이 우울한 아이들과 뛰면서 기뻐하는 어머니의 표정이 정말 극과 극이네요 ㅋㅋ




아이를 스쿨버스에 태워 보내고 마시는 오렌지 쥬스 한잔의 여유 ㅋㅋ



이대로 같이 수업을 들으셨다는 ㅋㅋ;


방학동안 실컷 놀다가 학교가려고 하니 아이들이 죽을 맛인가 봐요 ㅋㅋ

그와는 반대로 엄마 아빠는 골치거리가 없어졌다!! 해방이다!!ㅋㅋㅋ


<<코멘트>>

건배 ㅋㅋㅋ

저때 학교 재밌지 않나?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일이 개학이라니??!!!!!ㅠㅠㅠㅠ 

▽이미지 클릭 ㄱㄱ 


★유튜브 "초딩" 조회수 1위 부터~

▽이미지 클릭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