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흑누나 치어리더의 어마무시한 피지컬 ㄷㄷ.SWF



<<코멘트>>
얘 15살 ㅋㅋ
이건 국가대표 수준 아니냐 ㄷㄷ;
탄력 ㄷㄷ
흑인 체력은 못이긴다.
저런건 진짜 타고나야 되겠지
방향 바꿀 때마다 체력 장난아니게 빠진다고 하더라

@~@

★흑누나의 소울 넘치는 인터뷰 ㅋㅋ

▽이미지 클릭 ㄱㄱ


★제모하는 흑누나 ㅋㅋ

▽이미지 클릭 ㄱㄱ


★흑누나들의 패싸움 ㄷㄷ

▽이미지 클릭 ㄱㄱ


★매력 터지는 흑누나들 모음

▽이미지 클릭 ㄱㄱ



왜 흑인은 타인종에 비해 신체 능력이 뛰어난걸까?


생물학적으로 생각하면 환경에 적응한 결과로 보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즉, 아프리카라는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 함에 따라 신체 능력이 키워진 것이지요.
 
  고지 민족이 희박한 산소 농도에 적응하고, 
채식 민족의 소화 기관이 육식 민족보다 길어지는 것과 같은 환경 적응의 예라고 생각합니다.

노예의 역사와 관계가 있다는 설도 들은 적이 있는것같은데요.
 가혹한 노동에 견디는 노예생활을 하며 생존을 해왔기 때문에 신체 능력이 높은 유전자가 다음 세대로 이어지게 됐고
 또한 노예상인의 경우에 가혹한 노동에 견디고 생명력이 강해 오래사는 노예가 상품 가치가 높기 때문에, 
강한 흑인 아이를 낳기 위한 혈통 조절을 했다는 말도있네요.
 
흑인이 신체적으로 우수한 것은 이렇듯 유전 적 요소에의해
근육과 골밀도의 양이 타인종보다 흑인이 월등히 높기때문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