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심즈4의 첫번째 확장팩 '겟 투 워크' 공개!



늘 EA와 Maxis 가 심즈4의 첫번째 확장팩 "겟 투 워크(Get to Work,일 하러 가자)"를 발표 했습니다!


발표와 함께 3개의 직업과 사업가등 확장팩 "겟 투 워크"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이 공개 되었는데요 "더 심즈4 겟 투 워크" 에서 플레이어는 생명을 구하는 의사와 요상한 발명품을 만들어내는 과학자, 범죄 현장을 수사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등의 직업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이 있는 플레이어라면 상점을 열고 자신의 심을 빵집 주인 패션 부티크 ,사진 스튜디오, 아트 갤러리등 플레이어 스스로가 경영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1.의사가 되자 : 환자의 진료와 긴급 수술, 그리고 시리즈 최초로 출산의 도움와주는 산부인과 의사까지! 의사가 되어 다른 심들의 생명을 구합시다!


2.범죄와의 전쟁 : 범죄 현장 조사하거나 심을 취조해서 범인을 체포해 사건의 수수께끼를 풀어 보자. 인턴때 공을 세우면서 본부장 까지 승진해보자!


3.발명과 실험 : 과학자는 기상 천외한 발명품을 만들며 기괴한 표본도 수집하고, 악마의 물건이라 일컬어지는 심광선총을 만들 수 있다! 발명을 하며 심을 기쁘게하거나 괴롭히는 것은 당신의 선택 중 하나다!


4.당신 만의 개성 넘치는 가게 : 제과점, 상점, 화랑, 서점, 기타 여러 가지, 좋아하는 가게를 원하는만큼 만들어 보자. 건축 모드에서 건물을 편집하여 매물을 선택하고 직원을 고용하고 구매자에게 상품을 추천하는 데까지 가게의 모든 것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5. 새로운 직업을 위한 시설 : 병원, 경찰서, 연구소 등 다양한 직장에는 당신의 심이 직업적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 가득 준비되어 있다! 일을 통해 심의 자아를 실현하자!


6. 새로운 스킬 : 새로운 기술도 등장. 스킬을 이용하여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사진 기술을 이용 멋진 사진을 찍거나 빵 스킬로 맛있는 빵과 케이크를 구워 보자구! 만든 물품은 집에 장식 해 두거나 팔아사 시몰레온을 벌수도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가!


7.외계인을 찾아라 : 외계인이 찾아왔다!!!! 어디? ... 우리들 속에 숨어 있는 외계에서 온 심의 정체를 폭로하고, 수수께끼로 가득 찬 외계인의 세계를 만나보자!


심즈4 겟 투 워크는 2015년 4월에 PC와 Mac로 출시될 예정이고 현재 오리진에서 42000원에 예약 판매 중입니다.

오리진 구매 페이지 가기

감사합니다~~!

매일 최신글이 업데이트 되니 또 들러주세요(--)(__)  

<추천 게임 글>

오리진,심즈4에 48시간 무료 플레이 타임 제공!

EA,심시티 빌드잇은 8300년의 플레이타임과 심인구1830억명을 기록했다!

'시드마이어의 스타쉽'플레이영상 최초 공개!

우주전함 SF 전투 액션게임"드레드노트" 최신 플레이 영상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