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뉴스

애플,수명 다 한 애플워치 배터리 교환해준다.


애플,수명 다 한 애플워치 배터리 교환해준다!


애플워치의 배터리 지속시간은 18시간이기 때문에 매일 충전해야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터리의 수명은 3년 정도인데 3년이 지난후에 노후된 배터리를 사용하는 애플워치의 지속시간은 더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애플은 오래된 애플워치의 배터리를 교환해줄까요? 테크크런치에서 애플측에 이에 대한 문의를 해봤는데 교환을 해준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환에 드는 비용은 공개하지 않았는데 만약 비싸다면 큰 의미가 있다고 보긴 어려울것같습니다.


애플,수명 다 한 애플워치 배터리 교환해준다!


애플워치는 30만원대의 기본형 모델도 있지만 애플워치 에디션 18K 골드는 무려 2000만원가까운 금액으로 출시가 됩니다. 아이폰과 같은 스마트 폰들은 2년 주기로 최신형 기기들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거금을 들여 애플워치 에디션을 구입했더니 2년만에 애플워치2가 나와버린다면 억울해서 어떻할까요? 애플이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을 피하기위해 저렴한 모델인 애플워치 , 애플워치 스포츠는 주기마다 최신형 모델을 출시하고 애플워치 에디션 버전은 배터리처럼 CPU와 RAM을 교체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실시할 것이라고 업계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는 어제 있었던 발표 이후 기존의 다른 스마트 워치들과의 차별성을 제시하지 못해 대다수 언론들로 부터 혹평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등 애플이 내놓는 첫 제품들은 모두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이 두 제품은 스티브 잡스의 "소비자는 스스로 무엇을 원하는 지 모른다"라는 말과 들어맞는 제품들입니다. 애플워치도 이 말이 적용될 수 있을지 출시되는 4월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애플워치 배터리 충전속도는 아이폰6와 동일한 2시간!

애플워치,아이폰 아이패드와 같은 각인 서비스 실시!

18k 애플워치 골드 에디션 때문에 폭등하게될 금값!

애플워치 구매전 필수 방문 사이트 믹스유어워치(mixyourw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