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비닐포대에 사람을 담아 강을 건너는 수상 택시.GIF


비 때문에 강물이 불어나 아이들의 등교길이 막히자 어떤 아저씨가 비닐 포대를 구해와 

아이들을 포대 안에 담고서 강을 건너고 있는 모습이다.


<<코멘트 모음>>

수장 택시ㄷㄷ

        ㄴㅋㅋㅋㅋㅋ 

돈버는 것도 가지 각색이다 정말 ㅋ

아저씨 손 미끄러지면 그대로 황천길 ㄷㄷ

전직 수영선수

선생님일지도?

무섭지도 않나

물살 쎈거 같은데 잘 건너네

장마 특수 ㅋㅋ

스릴 장난아니겠네 ㅋㅋ


<추천 펀 이슈>

엘더스크롤4-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ㅋㅋ.GIF

인간이 동물(물고기)과 텔레파시를 할 수 있다면?.SWF

거부 할 수 없는 애교 공격을 펼치는 문채원.GIF

옷가게 남자직원의 벽치기 심쿵 이벤트ㅋㅋ.GIF

원곡과 다른 라이브때문에 욕먹는 제프버넷 콜유마인.SWF

무공술급 점프력.GIF

감사합니다~~

또 들러주세요(--)(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