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스타워즈7 단편영화의 다양한 광선검,광선 무기들!

얼마전 스타워즈 광선검 근황이란 제목의 글이 커뮤니티 사이트들에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7에 위 짤 처럼 기존의 광선검과는 다른 모양의 가드가 있는 십자 광선검이 등장하자 양덕들이 상상력을 발휘하며 광선 쌍절곤, 도끼, 맥가이버칼, 전기톱등의 다양한 광선무기 컨셉 이미지들과 더불어 영화의 장면과 합성한 영상들이 이슈가 됐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해외의 어느 유튜버가 3분가량의 스타워즈 단편영상을 만들어 다양한 무기로 변하는 광선검을 사용하는 제다이와 시스의 대결장면을 담았습니다.아래에서 만나보시죠~



제다이가 광선검을 개조 할 동안에 시스가 기다려 주는데 매너가 참 좋아보이네요. ㅋㅋ

대결은 다름아닌 누가 다양한 광선무기를 갖고 있는지 자랑하는 대결이었나 봅니다.ㅋㅋ


▼시스가 가드가 있는 광선검을 뽑음


멋져보였는지 제다이도 광선검 개조에 들어감


▼10초 줄게~


▼처음에 잘 안켜짐ㅋㅋ


가드에 뿔이난 광선검


광선삼검


광선 도끼!


우..우산??


회오리 감자검..;


광선 부채살검


졸라맨 ㅋㅋㅋㅋ


자기가 이겼다며 좋아하다가..


총맞고 죽음;;

+@

▼스타워즈 영화와 애니메이션의 역대 광선검 전투씬 톱10 !


▼마트에 있는 광선검 장난감이 진짜일 줄이야;


▼개인이 제작한 무서운 광선 레이저검 ㄷㄷ


▼스타워즈 광선검에대한 거의 모든것


<추천 펀 이슈>

러시아 강추위의 위엄, 두딘카 수도관 파열로 침빙피해ㄷㄷ.JPG 

헬스장에서 운동중 민폐 신음소리.SWF

캐논 카메라sx60 광학 65배 줌의 위엄 ㄷㄷ

원곡과 다른 라이브때문에 욕먹는 제프버넷 콜유마인.SWF

엘더스크롤4-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ㅋㅋ.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