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만약 자기눈에만 보이는 사람이있다면 당신은?(일본 예능 몰래카메라)


일본 예능프로그램에서 택시에 탄 사람들을 대상으로 몰래카메라를 한 영상인데요
몰카를 당하는 사람들은 자기눈에만 사람이 보이는 기묘한 체험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
어떤 반응들을 보이는지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ㅋㅋ

<<코멘트 모음>>

귀신 내스타일이다 ㅋ

재채기를 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

이거 우리나라에서도 했으면 좋겠다 ㅋㅋ

재채기하고 여자 귀신 웃음 참는다 ㅋㅋ

이거 밤에 해야 더 무서웠을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예능은 참 잘만들어 ㅋㅋ

↓이거 진짜 명장면이다 ㅋㅋ


▼자기한테만 보이는 사람2탄 

  야간 버전ㅋㅋㅋㅋ (무자막)


▼3탄 ㅋㅋㅋㅋㅋ


+@

★일본 예능 조회수1위부터 모음 -->>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