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이 뉴스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프로 여자 레이싱 선수가 운전 초보인척 하며 운전 강사로 부터 연수를 받는 몰래 카메라가 등장했습니다!


강사들은 운전 학교를 갓 이수하고 처음 운전 강습을 하러 나온 초보 강사라고 하는데요 레이서의 폭풍질주에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ㅋㅋ


▼바쁘신 분들은 1분 49초 부터 ㅋㅋ


▲레오나 친


몰래카메라에 참여한 레이싱 선수는 말레이시아 여성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한 챔피언인 레오나 친(reona chin)라고 합니다. 어딘지 어설퍼 보이는 차림새를 하고 차도 오빠차라고 말하고 강습을 받는데 영상 중반부터 폭풍드리프트를 펼치며 강사들을 식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ㅋㅋ


▲이 아저씨는 진짜 빡쳐서 그냥 가버린 듯ㅋ;


초보강사들이 신고식 한번 제대로 치뤘군요 ㅋㅋ 안그래도 처음 나온 강습이라 무지 긴장될텐데 저런 학생을 만나서 완전 기절 초풍했을것 같네요 ㅋㅋ 이제 운전 교습중 왠만한 것 가지고는 놀라지 않을 듯 싶군요 ㅋㅋ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참고로 이 몰래카메라는 유튜브 채널 맥스맨점티비(maxman.tv) 에서 만든 영상으로 3월24일에 업로드 됐는데 4월5일 현재 무려 2천790만 조회수를 돌파하고 있는 모습입니다.ㄷㄷ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채널을 둘러보니 여자 전화번호를 따는 방법들이 주를 이루고 있고 여자를 태워서 드라이브하는 영상들도 많네요 최근 영상들은 평균 조회수 십만대이고 인기있는 영상들은 백만대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인데 천대 조회수 영상은 이 몰래카메라가 최초였네요.


<<어이 뉴스>>


☞ 미국AAA, 운전중에 스마트폰 사용하다가 사고가난 블랙박스 영상 공개!


☞ 사람을 두번이나 치고 달아나는 뺑소니범 사고영상ㄷㄷ.SWF


☞ 40년간 닥터페퍼를 마셔온 104세 할머니!건강과 장수의 비결이 닥터페퍼?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가공할만한 점프력&헤딩 골 모음!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


자동차 운전 연수 몰래카메라 영상!초보 운전자가 드리프트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