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출시가 코앞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4인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 공개!



2015년 1월 27일로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있는 좀비 서바이벌 게임 최신 기대작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모드(Be The Zombie)' 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4명의 인간과 1마리 좀비와의 전투를 담고 있는 영상인데요 인간 플레이어들이 좀비의 소굴을 파괴 시키기 위해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컨트롤 하고 있는 강력한 좀비 나이트 헌터와 혈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나이트 헌터 좀비는 파쿠르 좀비의 특성을 여실히 보여면서 밤이 되어 더욱 강해진 신체능력으로 촉수와 손톱, 이빨을 이용해 인간 플레이어들을 공격하며  몰아붙이고 있습니다. 촉수로 재빠르게 이동하는 모습이 마치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보는것도 같습니다.


인간 플레이어는 총을 쓰지 않는 대신에 망치와 야구 방망이등 둔기류와 좀비에게 치명적인  UV램프를 들고서 나이트 헌터와 맞서고 있는데요 과연 인간들은 좀비를 물리쳤을까요?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만약에 다잉라이드를 구입 할까 말까 망설이고 계신 분이 있었다면 이 플레이 영상을 본 이후에 구매욕이 200%는 충전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일전에 공개 되었던 4인 코옵 플레이 영상 (좀비를 향해 드롭킥과 무기 투척 )

 


▼다잉라이트의 맵을 대각선으로 횡단하는 플레이 영상

추천글

<추천 게임 글>

좀비 서바이벌 게임'다잉 라이트' 최신 플레이 영상 공개!

좀비 서바이벌 MMO게임 H1Z1, 악평리뷰에 대규모 스팀 환불 사태 발생! 

'포탈2와 하프라이프2를 합친 인디게임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 등장!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오픈베타 중인 이볼브 리뷰,4VS1코옵 장르에서 밸런스란 무엇일까?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