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


메탈기어 솔리드5:팬텀페인(MGV:TPP)의 출시일이 조만간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코나미 내의 메탈기어 솔리드 개발팀인 '코지마 프로덕션'의 최신 정보를 전달해주는 프로그램 코지마스테이션(일명 코지스테) 32화에서 메탈기어 솔리드 게임의 홍보를 맡고 있는 고바야시가 "메탈기어 솔리드V: 더 팬텀페인의 출시발표가 조만간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영상을 보면 18분 30초 부터 코지마 히데오 감독이 최신작인'메탈기어 솔리드5:더 팬텀페인'을 플레이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스네이크가 말을 타고 근처 초소로 이동해 화장실로 들어가 환기구를 통해 바깥을 몰래 엿보는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화장실이 또하나의 숨을 수 있는 장소로 추가 됐다는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현재 '메탈기어 솔리드5:더 팬텀페인'의 개발 진행상황에 대해 버그 체크 바로 전 단계인 게임내 도입된 요소들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작업을 진행중에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래 풀영상입니다(18분 30초 부터 자동 재생)


<추천글>


       


메탈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 9월1일 결정!

좀비 서바이벌 MMO게임 H1Z1, 악평리뷰에 대규모 스팀 환불 사태 발생! 

공포영화"13일의 금요일" 25년만에 코옵 게임으로 만들어진다! 

'포탈2와 하프라이프2를 합친 인디게임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 등장!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오픈베타 중인 이볼브 리뷰,4VS1코옵 장르에서 밸런스란 무엇일까?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

출시가 코앞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4인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