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포탈2와 하프라이프2를 합친 인디게임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 등장!

 


포탈과 하프라이프2의 팬이라면 반드시 플레이 해봐야될 인디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Magnetic : Cage Closed)"는 스웨덴의 인디 개발사인 구루 게임즈(Guru Games)가 개발한 1인칭 액션 퍼즐 게임으로 포탈 및 하프라이프2를 조합한 게임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게임 내용은 주인공이 마그네틱 건(물체를 끌어 당기고 던지는 자석 기능 있는 총)을 갖고 주변에 있는 물건들을 이용해 감옥내의 다양한 함정과 퍼즐들을 통과하며 탈출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있고, 2015년 3월에 14.95달러(약1만5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PC판 스페셜 에디션은 19.95달러(약2만원)에 판매될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말에 미국에서 개최되는 PAX South 게임 이벤트에 플레이 해볼 수 있는 부스도 마련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아래 '마그네틱:게이지 클로즈드'의 플레이 영상을 만나보시죠~



+@ 

 포탈2 인기 영상 

 멍청하게 죽는법 ㅋㅋ(조회수 약 28만)

▽이미지 클릭


★아빠에게 포탈건을 선물 받은 아이(조회수 약290만)

▽이미지 클릭


★포탈을 컨셉으로 한 SF 6분 단편영화 

출구 없음(조회수 약 1500만)

▽이미지 클릭


블로그 정보

★하프라이프3가 나올 수 있을까?

▽이미지 클릭


<추천 게임 글>

좀비 서바이벌 MMO게임 H1Z1, 악평리뷰에 대규모 스팀 환불 사태 발생!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오픈베타 중인 이볼브 리뷰,4VS1코옵 장르에서 밸런스란 무엇일까?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

출시가 코앞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4인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