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옷가게 남자직원의 벽치기 심쿵 이벤트ㅋㅋ.GIF




일본 의류 브랜드인 GU에서 연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모델 급 남자 직원들을 데려다가 벽치기 이벤트를 한것인데요.



고객이 옷을 골라서 남자 직원한테 

"저한테 이옷이 어울리나요?" 라고 물어보면



남자 직원은

벽치기를 따악! 하면서 "정말 예쁘고 잘어울려!" 이렇게 멘트를 날린다고 합니다. ㅋㅋ


꺄악!!



 남자 손님한테도 해줘야 공평한 것이 겠죠?


<<코멘트 모음>>

게이냐 ㅋㅋㅋ

게이득

막짤ㅋㅋㅋㅋ

와 설레인다~

우리나라에 도입이 시급합니다.

남자직원들 진짜 잘생겼다.

남자 한테는 뭐라고 한거지?ㅋㅋ

이거 우리나라 드라마 따라한 거라고 하던데

+@

★영상임 ㅋㅋ


★벽치기의 고전 이덕화의 1989년 CF 

▽이미지 클릭 

ㅋㅋㅋㅋ

트라이 팬티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