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헬스장에서 운동중 민폐 신음소리.SWF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몰래카메라.

옆에서 운동을 하면서 민망하고 요상한 신음소리를 내고 있다.

허어잉~


<<코멘트 모음>>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웃겼다 ㅋㅋ

 ↓여자들 웃음 참느라고 힘들어 함 

웃다가 기절할 뻔했다ㅋㅋㅋㅋ

이거 여자 버전도 있는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여자버전 헬스장에서 민폐 신음 소리

이미지 클릭



★지식 충전!!

- 피지컬 트레이닝에 대해 알아보자! -



피지컬 트레이닝 ( 영어 : physical training ) 또는 물리적 운동 ( 영어 : physical exercise )은 신체 능력의 유지 · 강화 및 건강 유지 등을 목적으로 한  운동 의 총칭이다.


구체적으로는 근력, 심폐 기능 강화와 스포츠 스킬 습득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적절하고 규칙적인 체력 훈련을 하는 것은 육체의 면역 시스템을 향상시켜 성인병이나 심장, 폐 질환, 당뇨병, 비만 등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또 우울증 등을 예방하고 정신적 건강에도 플러스 효과가 있다.


피지컬 훈련은 그 훈련이 육체에 가져오는 효과에 따라 일반적으로 다음의 세가지로 대별된다.

스트레칭 등 관절의 유연성·가동성을 키우는 훈련.

주로 심폐 기능 등을 높이는 유산소 운동 훈련(사이클링 워킹 가벼운 조깅이나 수영 등).

단시간 내에서 발휘되는 근력을 증폭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등의 무산소 운동 훈련.


피지컬 훈련은 건강 유지에 매우 중요하다 적정체중을 유지시켜주고 뼈나 근육의 강도나 관절의 유연성을 향상시킨다. 정신 건강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다. 부상의 위험성을 줄어들고, 육체의 면역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다.


적절하고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 훈련은 고혈압, 비만, 우울증, 심장 질환,당뇨병, 불면증 등의 예방과 치료를 돕는 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근력 트레이닝 등의 무산소 운동도 스트레스를 경감시켜주고 몸의 활력을 증폭시켜 통증에 대한 내성을 증가 시키는 효과가 있다.


피지컬 훈련은 뇌 해마의 공간 인식 능력을 개발하고  시냅스의 유연성과 뉴런 세포의 생성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뇌의 인식 능력을 높여준다.


덧붙여서 몸을 많이 움직이는 것은 다양한 뇌관련 질환으로부터 뇌를 방어해주고, 치매 증상이 진행될 위험성을 줄일 수 있다.


유산소 운동은 심장의 용량을 증가시키고 또 근력 트레이닝 등의 무산소 운동은 심근의 근육을 길러주어 심실 벽을 두텁게 해주기 때문에 각각 심장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모든 사람이 똑같은 체력 훈련에 따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없다. 훈련에 대한 개인의 반응은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중간 정도의 효과가 있을 유산소 운동에서 자신의 산소 섭취량이 평소보다 2배 가까이 됐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는 반면 전혀 효과가 없었던 것으로 느끼는 사람도 있다.


오랜 체력 훈련에서 얻어진 성장세포의 유전적인 차이는 엘리트 스포츠맨과 일반인과의 심리학적 차이의 열쇠가 되는 요소 중 하나로 여겨진다.

충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