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흔한 유치원 교사의 아이들 관찰 일기.JPG



유치원 선생님이 아이들을 가르치거나 돌보면서 일어난 에피소드들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것.


<< 코멘트 모음>>

땡큐 포 와칭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

순수함과 귀여움이 묻어난다

앞니 없뎈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아이들 좋아하는 사람이 유치원 선생님 해야댐

와 ㅋㅋ 나 저 유치원 다니고 싶다

 

+@


왕꽅튜ㅋㅋㅋ

★유치원의 흔한 수학 문제 ㄷㄷ


흔한 유치원들의 1년치 등록금 모음 ㄷㄷ

▽이미지 클릭


웹툰 - 유치원과 호루라기의 추억ㄷㄷㅋㅋ



▽이미지 클릭


러시아 겨울의 흔한 유치원 풍경

▽이미지 클릭


다음 웹툰 유치원의 하루 - 메인 글과 같은 에피소드들의 웹툰화 ㅋㅋ

▽이미지 클릭


흔한 유치원 선생님의 미모 ㄷㄷ

▽이미지 클릭

아이들 앞니 뽑는 GIF 모음 ㅋㅋ

▽ 아빠가 안아프게 뽑아 줄게~~

 

▽뜻밖에 발치

★유튜브 '교사' 키워드 조회수 1위 영상

▽이미지 클릭


THANK YOU FOR WATC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