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탈모 갤러리에 나타난 대머리 울리는 악마.JPG




<<코멘트 모음>>

웃으면 안돼는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모인 좀 놀리지마라!!

이 XX야!!

죽고싶냐?!!!!

ㅋㅋㅋㅋㅋㅋ

짤 ㅋㅋㅋ


+@

★탈모관련 빵터지는 글 모음


 ▽탈모 갤 영구 차단 짤


네 다음 풍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모인들은 내기로 돈이 아닌 머리카락을 건다.


하지만 아까워서 못뽑은 탈모인

볼팬으로 그린거였음 ㅋㅋ;


▽탈모 아저씨와 붙은 썰 ㅋㅋ


▽탈모갤러리 능욕 "머리에 하얀 부분이 너무 많아요~"



★디씨 탈모갤 3억 VS 우주여행 내기 사건 ㄷㄷ -->> 

<추천 펀 이슈>

어느 지잡대 자취촌 골목의 현실ㄷㄷ.JPG

추사랑 엄마 야노시호의 착각.JPG

동남아시아의 우주선급 로켓 폭죽 영상ㅎㄷㄷ

평화로운 중고나라 계좌번호 철벽방어녀 ㅋㅋ

화물트럭 파이프가 운전석을 뚫고 나오는 사고 영상 ㅎㄷㄷ


★지식 충전소

대머리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자!




 영화 엑스맨의 자비에 교수인 헐리우드 대표 대머리 배우패트릭 슈트어트 


남성의 대부분은 노화와 함께 전두부와 정수리의 머리 양이 감소해 나간다. 따라서 이것은 정상적인 생리 현상으로 볼수 있고 질병으로 취급되지 않는다.  


의학적 치료와 수술도  행해지고 있다. 의약품은 생활 개선약의 일종이고, 수술은 모발이식으로 성형 외과 수술의 일종이다.


질병의 치료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 보험 은 적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남성형 탈모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AGA 는 피나스테라이드를 복용하는 것으로 진행을 억제하는 것이 가능하게되었다.  피부과 , 성형 외과 등의 의료 기관만 피나스테라이드를 취급하고있다.

  

탈모증 남성은 유럽에서 많고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는 적은 편이다 . 대머리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동아시아 (특히한국과 일본)에서 젊은이들의  대머리는 옛날부터 경멸하는 풍조가있다. 

 충전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