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뉴스

넴초프 암살은 푸틴의 우크라이나전 개입 증거인멸을 위한것!


연설중인 푸틴의 정적 넴초프 演説中のプーチンの静的ネムチョプ

 보리스 넴초프

푸틴의 최대 정적인 야당 지도자 보리스 넴초프가 암살당한것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전 개입 증거를 인멸시키기 위한 푸틴의 지시 라는 주장이 제기 됐습니다.


넴초프는 푸틴이 부인하고 있었던 우크라이나 동부의 군사 개입 증거를 확보하고 있었고 3월1일 모스크바에서 계획된 반전시위에서 이 증거를 공표할 예정에 있었습니다.


이에 푸틴은 눈엣가시같은 넴초프를 암살하고 넴초프의 관계시설을 모두 압수수색해 관련증거를 강탈해갔다는 것입니다.


안나 폴리트코프스카야

넴초프 이전에도 자유 러시아당 지도자 세르게이 유센코프, 러시아 신문인 노바야 가제타의 안나 폴리트코프스카야가 살해되는등 반정부 인사들이 살해된적이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민들이 넴초프의 죽음을 정치적인 암살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수도인 모스크바에는 시민5만여명이 반전시위와 더불어 넴초프 추모시위를 벌이고 있는 중입니다.


푸틴과 악수 하는 넴초프 プーチンと握手するネムチョプ  Nem chopeu to shake hands with Putin


러시아 당국은 범인에 관한 유력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300만 루블(약5300만원)지급하겠다고 발표했고 푸틴은 넴초프의 "범인 색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례적으로 정치적 살해로 의심되는 사건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는데 넴초프가 푸틴의 정적이었던 만큼 대중들의 강한 의혹을 진정시키기 위한 행동으로 보여집니다.


푸틴이 넴초프의 어머니에게 무슨일이 있어도 범인을 잡겠다고 약속을 했다고 하던데 만약 넴초프의 암살의 배후에 푸틴이 있다면 그 가증스러움이 정말 치를 떨정도군요.


아직 조사중에 있고 정확한 사실 관계가 파악되지 않았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겠습니다만 푸틴이 장악하고 있는 러시아 정부가 푸틴에 대해 철저한 조사를 펼칠 수 가 있을런지 심히 의문스럽습니다.


<이런 국제 뉴스도!!>

영국 소녀들 IS로 향하는 최신 영상 공개!터키 버스 터미널 CCTV 영상!

파산 직전 그리스,독일에 제2차세계대전 전쟁 배상금을 요구하다!

칠레 안데스 산맥에서 54년만에 실종 여객기 발견!

뉴질랜드 골든베이에서 200마리의 돌고래 떼죽음당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