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뉴스

상하이 국제 모터쇼에서 여자 레이싱 모델 못본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상하이 국제 모터쇼에서 앞으로는 여성 모델들을 볼 수 없게 될것같습니다.OTL


주최측에서 모터쇼에 자동차를 출품하는 기업들에게 전시 차량에 여성 모델들을 기용하지 말아달라는 내용의 서면을 전달 한것인데요. 이와 같은 요청은 여자 모델들의 자극적인 노출을 통해 자사 차량을 돋보이게 하려는 기업들의 저속한 경쟁을 멈추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중국내 부패 척결 분위기도 모터쇼의 이번 결정에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이며 통보를 받은 기업들 역시 "모터쇼의 차량 전시에 새로운 질서가 잡히게 될것 같다" 며 모터쇼의 요청을 좋게 받아들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동안 상하이 국제 모터쇼는 노출이 심한 모델들이 많이 등장했기 때문에 육체쇼라는 비웃음을 사기도 했었는데   더이상 그런 말은 쓰이지 않게 될것으로 보이는 군요.


하지만 모터쇼에서 여자모델이 완전히 사라지게 되는 것은 아니고 전시 차량 모델을 제외한 안내 또는 접수를 도와주는 도우미 여성 모델은 존재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상하이 모터쇼는 베이징 모터쇼와 매년 교대로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4 월 22 ~ 29 일 동안 개최됩니다.


모터쇼의 이번 결정때문에 자동차 여성 모델들이 졸지에 백수가 되버렸네요. 알바 또는 비정규직의 비애란 이런것이로군요....

+@

▼상하이 국제 모터쇼 모델들 영상


<<웹진A 국제 뉴스>>

애플워치 전용 어플,테슬라 전기차'모델S'와 연동!

패션의 완성은 디자인이다!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핑크!

애플,무인 자동차 개발?구글 스트리트뷰 대항할 지도 서비스 준비!

두딘카 수도관 파열로 인해 얼음에 갇힌 자동차ㄷㄷ.JPG 

차량 외부 카메라 영상을 이용해 사각을 없앤 필러 투명화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