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EA,심시티 빌드잇은 8300년의 플레이타임과 심인구1830억명을 기록했다!



EA가2014년 12월 16일에 세계적인 런칭을 하며 출시 했던 iOS 와 안드로이드용 F2P 심시티 최신작 '심시티 빌드잇'의 전세계 판매 동향을 알리는 보도자료를 인포그래픽과 함께 배포 했습니다.


자료를 살펴보면 총 플레이 시간은 8300년 이상이고 심인구는 지구 인구의 약 26배에 달하는 1830억을 기록했으며 심 오리온의 총수입은 19조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내 인구중 행복한 심들이 많은 국가들에 대만,홍콩,싱가폴,일본과 더불어 한국이 포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아래 EA의 보도 자료 전문입니다.


"지난해말 일렉트로닉 아츠 (EA)는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차세대 기기를 사용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새로운 심시티 체험이 가능한 심시티 빌드잇을 출시했습니다.


출시 직후부터 시작된 게이머들의 열정적인 플레이로 게임내 성과는 지구의 규모를 넘어섰습니다.


서비스 개시 3주 만에 심시티 빌드잇은 전세계적으로 1500만회 이상의 다운로드가 이루어 졌고 전세게 게이머들의 플레이 시간은 8000년 이상이며 또한 100개국 이상에서 iOS 무료 게임 다운로드 순위 톱5에 랭크되었습니다.


여러분에게 심시티 빌드잇을 플레이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컨텐츠와 신선한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재미를 제공하고 심시티 빌드잇을 더욱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


아래 인포그래픽을 통해 심시티 빌드잇의 출시이후 부터 지금까지의 동향에 대해 자세히 만나보시죠~"




<추천 게임 글>

좀비 서바이벌 MMO게임 H1Z1, 악평리뷰에 대규모 스팀 환불 사태 발생! 

'포탈2와 하프라이프2를 합친 인디게임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 등장!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오픈베타 중인 이볼브 리뷰,4VS1코옵 장르에서 밸런스란 무엇일까?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

출시가 코앞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4인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 공개!

★심시티 유튜브 인기영상 모음 -->>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