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 게임 내 방대한 오픈월드 영역이 존재!



언차티드4 개발자인 너티독의 닐과 브루스가 게임인포머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에 따르면 일전에 PS4 언차티드4:어 씨프엔드 의 데모 영상에서  공개 되었던 오픈 월드 보다 더 방대한 오픈 월드 영역이 게임내에 존재한다고 합니다.


요즘 콘솔 게임들은 영화처럼 스토리를 따라가며 즐길 수 있도록 선형적인 플레이가 되도록 만드는 것이 추세라고 하는데요


너티독은 스토리에 따라 순간순간 적합한 플레이 표현 방식을 도입해서 게임내 오픈월드 영역을 만들었으며 개발자인 브루스는  추세를 따르기보다 자신이 플레이 하고 싶은 게임을 만든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오픈 월드는 주인공인 네이선 드레이크가 길을 잃어버리게 되는 스토리에서 등장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개발진들은 플레이어가 너무 방대한 오픈월드에서 길을 헤매지 않고 탐험적인 재미를 최대한 느끼며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오픈월드의 적절한 영역을 조절중에 있다고 합니다.

★언차티드 4 플레이 영상


<추천 게임 글>


언차티드4:어 씨프 엔드,최고의 그래픽을 위해 60프레임 포기할 수도 있다!

좀비 서바이벌 MMO게임 H1Z1, 악평리뷰에 대규모 스팀 환불 사태 발생! 

'포탈2와 하프라이프2를 합친 인디게임 '마그네틱:케이지 클로즈드' 등장!

'메탈 기어 솔리드5:팬텀페인' 출시일에 대한 최신 정보! 

오픈베타 중인 이볼브 리뷰,4VS1코옵 장르에서 밸런스란 무엇일까?

오픈월드 우주 전함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투 더 스타(into the stars)'

출시가 코앞인 '다잉 라이트'의 '비 더 좀비' 4인코옵 멀티 플레이 영상 공개!